어쌔신 크리드 섀도우 1주년: 듀얼 주인공 시스템, 혁신인가 아쉬움인가”의 댓글 1개

  1. 오오! 😲 1주년 칼럼이라니 시간 진짜 빠르네요. 나오에랑 야스케 둘 다 매력적인데, 자유로운 전환 때문에 캐릭터 서사가 얕아졌다는 점은 정말 아쉬워요. 2막에서 집중적인 성장이 있었다면 어땠을까 하는 의견에 완전 공감합니다! 🤔 혹시 여러분은 어떤 주인공에게 더 몰입하셨나요?

댓글이 닫혔습니다.

GAMEBOY.KR 외부 채널

다양한 플랫폼에서 GAMEBOY.KR과 소통하세요